BUSINESS

제품 기획과 개발, 그리고 마케팅 솔루션까지.
한국콜마가 그 연결의 플랫폼이 되겠습니다.

Total Solution Process

한국콜마는 시장의 트렌드를 통찰해 제품을 기획, 개발, 생산합니다.
고객의 제품 의뢰 후 개발, 제조생산, 출하에 이르기까지 영업본부와 연구소 등 유관부서가 입체적으로 협업하여 고객의 니즈를 실현합니다.

ODM 토털컨설팅

Marketing Principle

한국콜마는 상품의 기획과 개발, 생산을 넘어 고객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합니다.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에 맞춤한 커스터마이징 전략으로 기업의 성장을 돕습니다.

마케팅 원칙

  • 1사 1처방의 원칙
    한 가지 처방만 제공

    하나의 처방을 여러 고객과 공유하지 않습니다.
    고객 맞춤 처방만을 제공합니다.

  • 고객 보호의 원칙
    고객 정보보호의 신뢰

    고객과 관련한 정보와 처방 등 기업의 비밀을 엄격하게 지킵니다.

  • 기술 독립의 원칙
    기술 독립의 원칙

    처방 중점사항 등 연구개발력이 집약된 노하우와 독립된 기술정보를 제공합니다.

Quality Control System

한국콜마의 독보적인 기술력은 품질 경쟁력으로 이어집니다.
국내외 유수의 기관 및 브랜드기업의 엄격한 검증 시스템을 통과한 6단계 품질 시스템을 기반으로 글로벌 스탠다드를 정립합니다.

6단계 QC 시스템

  1. 1단계
    원료·포장재 시험
  2. 2단계
    원료 칭량 공정검사
  3. 3단계
    제조 공정검사
  4. 4단계
    반제품 시험
  5. 5단계
    충전·포장 공정검사
  6. 6단계
    완제품 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