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완벽한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ODM 전문기업입니다.
고객중심·기술중심 가치에 기업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한국콜마, 인문학 발전 위해 서울대에 2억원 기부
관리자2024-10-083342

한국콜마, 인문학 발전 위해 서울대에 2억원 기부

인문대학 증축 및 인문학 도서관 설립에 사용 예정

사진. 한국콜마가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발전기금을 기부하는 행사를 갖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부터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 김성애 여사, 유홍림 서울대학.jpg

한국콜마가 서울대학교 인문대학의 연구와 교육 발전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다미래 인재 육성에 기여한다는 한국콜마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한국콜마는 지난 7일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서울대 발전재단에 인문대학 발전 기금 2억원을 기부하고 감사패를 받았다이날 행사에는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의 부인인 김성애 여사와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유홍림 서울대학교 총장안지현 인문대 학장김기현 발전재단 부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부한 2억원은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증축 및 인문학 도서관 설립 등의 용도로 활용될 예정이다인문학 분야의 학문적 성과를 높이고 인재를 양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서울대 학생들이 더 쾌적하고 나은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결정했다" "인문학의 발전과 함께 학생들이 더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서울대학교 인문대학 최고지도자 인문학 과정(AFP)을 수료한 윤동한 회장은 평소 직원들에게 인문학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김성애 여사도 2010년부터 서울대 인문대학을 위해 우송 김학봉 한국학 기금 1 5천만 원무궁화길 조성 사업기금 1천만 원을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펼쳐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