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완벽한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ODM 전문기업입니다.
고객중심·기술중심 가치에 기업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콜마그룹, 일주일 간 나눔봉사 '상생 ESG’ 실천
관리자2022-11-2825749

콜마그룹일주일 간 나눔봉사 '상생 ESG’ 실천

콜마 커넥트 위크’ 실시…전 임직원 봉사활동 2,700시간

 


△사진1._'콜마_커넥트_위크'_기간_중_콜마_임직원들이_배식_봉사활동_후_함께_사진을_찍고_있다..jpg

 

 

한국콜마홀딩스 및 콜마그룹 관계사 전 임직원이 일주일 동안 대규모 봉사활동에 나서는 사회공헌의 장을 펼쳤다.

 

한국콜마홀딩스 및 한국콜마, HK이노엔콜마비앤에이치연우 등 전 관계사 임직원들이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콜마 커넥트 위크'를 실시했다콜마 커넥트 위크는 전사 차원에서 진행하는 자발적 봉사활동 프로젝트로 한주 간 집중적으로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서울·세종·인천·부천 등 전국 각지 사업장에서는 도시락 배달배식 봉사환경 정화 활동 등이 릴레이로 전개됐다특히 윤상현 부회장과 각 관계사 대표들이 봉사활동에 솔선수범 나서며 임직원들의 봉사 참여를 독려했다.

 

도시락 나눔과 배식 봉사 활동에는 무려 1,100여 명의 임직원이 동참했다도시락 나눔은 각 사업장 소재지인 서울 서초구송파구인천 연수구세종시 등에서 이뤄졌다노숙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은 서울역과 탑골공원 인근의 무료 급식시설에서 진행했다서울 숭인동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는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 외에도 사업장 소재지역 내 쓰레기 줍기 등 환경 정화 활동도 실시했다 1만 보를 걸을 때마다 1,000원 씩 기부액이 쌓이는 걸음 기부 활동 걸음엔 이노엔’ 이벤트도 진행했다한주 동안 콜마그룹 전 관계사 임직원들이 참여한 모든 봉사 활동 시간을 더하면 2,700여 시간에 달한다.

 

한국콜마홀딩스 안병준 대표는 전 관계사의 모든 임직원들이 참여했다는 점에서 콜마 커넥트 위크의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콜마그룹은 진정성 있는 자발적 봉사활동으로 지역 사회와 건강한 나눔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