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제품 기획과 개발, 그리고 마케팅 솔루션까지.
한국콜마가 그 연결의 플랫폼이 되겠습니다.

서브 컨텐츠영역

BUSINESS

우리는 콜마인

우리는 콜마인

소통하는 콜마인(우보천리 산행)

매년 겨울이면 콜마 임직원들은 최고경영자와 함께 산에 오릅니다. 임원진은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직원들은 최고경영자의 경영 철학과 경영 현황을 경청함으로써 한층 더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대를 형성합니다. ‘우보천리 산행’은 절대 뒷걸음치지 않는 소의 걸음(牛步)처럼 천천히 가더라도 함께 가자는 콜마 기업문화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 한마음 산행 후기

    -향료연구소 장윤미 선임연구원

    매년 설레고 즐거운 마음으로 회사의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인 1박 2일 우보천리 산행을 맞이합니다. 올해는 위태마을 회관부터 하동호까지 이어지는 총 9.7km 코스를 걸었습니다. 멋진 풍경과 경쾌한 물소리, 그리고 무엇보다 함께하는 동료들 덕분에 어렵지 않게 산을 내려올 수 있었습니다. 또 산행 후 숙소에서 회장님을 비롯한 온 임직원이 모여 윷놀이를 하던 것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습니다.

  • -화장품 마케팅팀 배진현 사원

    2017년 산행 첫 주자로 지리산 둘레길을 다녀왔습니다. 회장님과 임원 분들께 삶의 지혜도 듣고, 연락만 주고 받던 유관부서 직원들과 직접 만나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산 위에서 먹는 뜨끈한 컵라면과 김밥은 꿀맛 같았습니다. 또 숨이 가빠질 때면 잠시 걸음을 멈추고 하늘을 올려다 보면서 평소라면 지나쳐버렸을 순간들을 동료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어서 뜻 깊었습니다.

  • -공장관리팀 윤석원 사원

    12월 셋 째 주, 입사 후 처음으로 우보천리 지리산 둘레길 산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산행 코스는 오르막길, 내리막길이 많은 조금은 험한 길이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앞에서 속도를 조율해주시는 회장님 덕분에 모두가 하나되어 산행을 이어갔습니다. 또 신입사원으로서 임원 분들과 소통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고목나무 아래에서 동기들과 함께 바라보았던 눈 덮인 천왕봉은 듣던 대로 정말 아름다웠습니다.